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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자주 묻는 질문
  • [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했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아요

    주문시 사용 하셨던 적립금은 시스템 자동 반환됩니다.

    다만, 시스템오류를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날 오전 9시 -10시 사이에 일괄로 다시 적립됩니다.

  • [ 배송 ]모래를 여러개 시켰는데 배송이 다 안왔어요

    모래 2박스 이상 구매 시 박스별로 송장이 분리되어 출고 됩니다. 

    동일 날짜에 출고 되더라더 택배사 이동 상황에 따라 수령일에 1-2일 차이가 발생 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펫몽 1:1 문의나,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분리된 운송장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 주문취소는 입금전, 상품준비중 단계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교환 또는 반품을 위해 상품을 보냈습니다. 언제 처리 될까요?

    교환 또는 반품을 위해 상품을 보냈습니다. 언제 처리 될까요?

     

     

    è 교환 및 반품을 위해 보내주신 상품은 물류센터로 입고 후, 3-5 영업일 이내에 상품에 문제가 없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 처리됩니다. 

    환불의 경우 결제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3-5 영업일 또는 결제사 사정에 따라 그 이상 소요 되실 수 있습니다.


  • [ 상품 ]불량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불량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è 우선, 불량 상품이 배송되어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불량 상품은 사진을 찍으신 후, 배송받으신 분의 연락처와 함께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펫몽공작소)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며,

    발생하는 배송비는 펫몽에서 부담하겠습니다.


  • [ 주문/결제 ]주문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è 변경 및 취소는 배송준비 중 전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MY PAGE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하오나 어려우신 경우에는 ㈜펫몽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배송 ]교환반품요청시 택배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

    교환 반품 요청 시 택배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

     

     

    è 불량 제품의 경우, 펫몽에서 교환 배송 또는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다만, 단순 변심 또는 사이즈 변경 등의 경우 보호자님게서 편도(왕복) 배송비 3,500원(7,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상품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 인가요?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 인가요


    è 당 사의 일일 주문 마감 시간은 13:00 입니다. 오후 1시까지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한 제품은 당일 출고되며, 1시를 초과하여 주문하신 상품은 익일 배송됩니다.

  • [ 상품 ]주문하면 상품 수령(도착)시 까지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면 상품 수령(도착)시 까지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è평균 수도권 지역은 출고일로부터 1~2그 외 지역은 최대 2~3일정도 소요됩니다택배사 사정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도서 산간 지역은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상품 ]배송상태가 ‘발송’ 상태 인데 운송장번호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상태가 ‘발송’ 상태 인데 운송장번호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è주문하신 상품의 송장번호 안내를 받으신 경우당일 오후 7시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만일조회가 어렵거나 조회가 안되는 경우에는 펫몽 고객센터(02-6925-0125) 또는 카카오톡(펫몽공작소)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상품 ]배송완료로 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배송완료로 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è 펫몽에서 배송업체로 주문하신 상품을 출고시킨 이후의 배송사항은 롯데택배(1588-2121)를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출고 이후의 배송 상항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당사에서 직접 안내가 불가하므로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 상품 ]퀵 발송이나 직접 수령도 가능한가요?

    퀵 발송이나 직접 수령도 가능한가요? 




    è현재 당사의 택배 시스템 상 택배 발송만 가능합니다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 상품 ]여러 개의 상품을 함께 주문했는데 일부가 누락되었습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함께 주문했는데 일부가 누락되었습니다. 




    è모래 상품의 경우 안전한 배송을 위해 단독 포장으로 별도 배송되고 있으며주문 시스템 등록 상 운송장 번호가 하나만 등록 가능하여 별도 배송 건에 대한 내용은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구매한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구매한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è 제품마다 입고지가 다르므로 꼭 1:1문의 또는 유선, 카카오톡으로 연락 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반송하실 경우, 수취 거부 또는 혼선이 생길 수 있으므로 연락 후 반송 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 ]불량 상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불량 상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è 불량 상품은 사용이 불가할 정도로 손상되거나, 이물질 등이 나온 경우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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