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시 사용 하셨던 적립금은 시스템 자동 반환됩니다.
다만, 시스템오류를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날 오전 9시 -10시 사이에 일괄로 다시 적립됩니다.
모래 2박스 이상 구매 시 박스별로 송장이 분리되어 출고 됩니다.
동일 날짜에 출고 되더라더 택배사 이동 상황에 따라 수령일에 1-2일 차이가 발생 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펫몽 1:1 문의나,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분리된 운송장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 주문취소는 입금전, 상품준비중 단계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교환 또는 반품을 위해 상품을 보냈습니다. 언제 처리 될까요?
è 교환 및 반품을 위해 보내주신 상품은 물류센터로 입고 후, 3-5 영업일 이내에 상품에 문제가 없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 처리됩니다.
환불의 경우 결제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3-5 영업일 또는 결제사 사정에 따라 그 이상 소요 되실 수 있습니다.
불량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è 우선, 불량 상품이 배송되어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불량 상품은 사진을 찍으신 후, 배송받으신 분의 연락처와 함께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펫몽공작소)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며,
발생하는 배송비는 펫몽에서 부담하겠습니다.
주문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è 변경 및 취소는 배송준비 중 전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MY PAGE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하오나 어려우신 경우에는 ㈜펫몽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 반품 요청 시 택배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
è 불량 제품의 경우, 펫몽에서 교환 배송 또는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다만, 단순 변심 또는 사이즈 변경 등의 경우 보호자님게서 편도(왕복) 배송비 3,500원(7,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 인가요
è 당 사의 일일 주문 마감 시간은 13:00 입니다. 오후 1시까지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한 제품은 당일 출고되며, 1시를 초과하여 주문하신 상품은 익일 배송됩니다.
주문하면 상품 수령(도착)시 까지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è평균 수도권 지역은 출고일로부터 1~2일, 그 외 지역은 최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서 산간 지역은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가 ‘발송’ 상태 인데 운송장번호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è주문하신 상품의 송장번호 안내를 받으신 경우, 당일 오후 7시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일조회가 어렵거나 조회가 안되는 경우에는 펫몽 고객센터(02-6925-0125) 또는 카카오톡(펫몽공작소)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완료로 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è 펫몽에서 배송업체로 주문하신 상품을 출고시킨 이후의 배송사항은 롯데택배(1588-2121)를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출고 이후의 배송 상항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당사에서 직접 안내가 불가하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퀵 발송이나 직접 수령도 가능한가요?
è현재 당사의 택배 시스템 상 택배 발송만 가능합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함께 주문했는데 일부가 누락되었습니다.
è모래 상품의 경우 안전한 배송을 위해 단독 포장으로 별도 배송되고 있으며, 주문 시스템 등록 상 운송장 번호가 하나만 등록 가능하여 별도 배송 건에 대한 내용은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구매한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è 제품마다 입고지가 다르므로 꼭 1:1문의 또는 유선, 카카오톡으로 연락 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반송하실 경우, 수취 거부 또는 혼선이 생길 수 있으므로 연락 후 반송 부탁드립니다.
불량 상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è 불량 상품은 사용이 불가할 정도로 손상되거나, 이물질 등이 나온 경우를 말합니다.